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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년 하반기 서울광장 사용신고서 접수 공고

2022.04.22
총무과청사운영1팀
전화
02-2133-5627

공고 제2022 1195

2022년 하반기 서울광장 사용신고서 접수 공고

「서울특별시 서울광장의 사용 및 관리에 관한 조례」제5조 제2항에 의거 연간 30일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다음연도 서울광장 사용일을 미리 확정할 수 있습니다. '22.4.18.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전년도에 코로나19 감염 방지 등으로 확정하지 못한 연례적인 기념행사나 충분한 사전준비 및 홍보가 필요한 행사 등을 접수·수리하고자 하오니, 2022년도 하반기에 서울광장을 사용할 계획이 있는 자는 다음과 같이 사용신고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2022년 4월 22일

서울특별시장

 

※ 접수 개요

가. 접수기간 : 2022.5.2.(월)~5.16.(월)09:00~18:00(공휴일제외)

나. 접 수 처 : 서울특별시 총무과(서울시청 본관 7층)

다. 제출서류 : 서울광장 사용신고서, 행사계획서, 사용위치도, 시설물설치 내역 및 원상복구계획서

※ 공고문에 첨부된 신고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하고, 기타 연례적인기념행사, 충분한 사전준비 및 홍보 등이 필요한 행사임을 입증할서류 제출

라. 접수방법 : 방문접수, 우편, 모사전송, 전자우편

1) 방문접수 : 서울특별시 총무과(본청사 7층)

2) 우 편 : 2022.5.16.(월) 18:00까지 서울시 우편 접수분에 한함

- 주 소 : (우 04524)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총무과

3) 모사전송 : 02-2133-0771

4) 전자우편 : pipon44@seoul.go.kr

※ 우편, 팩스, 이메일을 통한 접수는 반드시 접수사실 확인

 

2022년 하반기 서울광장 사용신고서 접수 공고문(게시)

[서식]서울광장 사용신고서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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