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고 제2022 – 1195호
2022년 하반기 서울광장 사용신고서 접수 공고
「서울특별시 서울광장의 사용 및 관리에 관한 조례」제5조 제2항에 의거 연간 30일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다음연도 서울광장 사용일을 미리 확정할 수 있습니다. '22.4.18.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전년도에 코로나19 감염 방지 등으로 확정하지 못한 연례적인 기념행사나 충분한 사전준비 및 홍보가 필요한 행사 등을 접수·수리하고자 하오니, 2022년도 하반기에 서울광장을 사용할 계획이 있는 자는 다음과 같이 사용신고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2022년 4월 22일
서울특별시장
※ 접수 개요
가. 접수기간 : 2022.5.2.(월)~5.16.(월)09:00~18:00(공휴일제외)
나. 접 수 처 : 서울특별시 총무과(서울시청 본관 7층)
다. 제출서류 : 서울광장 사용신고서, 행사계획서, 사용위치도, 시설물설치 내역 및 원상복구계획서
※ 공고문에 첨부된 신고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하고, 기타 연례적인기념행사, 충분한 사전준비 및 홍보 등이 필요한 행사임을 입증할서류 제출
라. 접수방법 : 방문접수, 우편, 모사전송, 전자우편
1) 방문접수 : 서울특별시 총무과(본청사 7층)
2) 우 편 : 2022.5.16.(월) 18:00까지 서울시 우편 접수분에 한함
- 주 소 : (우 04524)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총무과
3) 모사전송 : 02-2133-0771
4) 전자우편 : pipon44@seoul.go.kr
※ 우편, 팩스, 이메일을 통한 접수는 반드시 접수사실 확인
2022년 하반기 서울광장 사용신고서 접수 공고문(게시)